콘텐츠로 건너뛰기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연속 실패하는 경우

워드프레스로 애드센스 신청을 하면 결과가 좋든 안좋든 빠르게 그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 때 연속으로 신청을 하고, 연속으로 거절을 당하면 45일간 신청을 못하게 됩니다.

그런 경우를 당해보면 참 힘이 빠지기는 합니다. 무엇을 바꿔야 할지도 모르겠는 이유 때문이죠. 저의 경우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다’면서 아래쪽 상세 내용은 복사한 글이 있다는 것입니다.

복사한 글이 없는 경우

저는 칼럼 형식으로 글을 써오기는 했지만, 복사한 글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런 이유로 거절은 힘이 많이 빠지는 일이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이유는 없겠죠?

또 다른 이유로는 다른 사이트에 게재된 동영상 공유가 목적이라느 것도 있습니다. 이것도 말이 안 됩니다. 일부러 글에 링크를 하나도 넣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이유는 정말 말이 안 되는 것이죠.

애드센스 도전을 이렇게 저렇게 많이 해 본 결과, 이렇게 탈락을 연속으로 당하면 차라리 45일 제한을 당해 버리고 그 기간 동안 내실을 다지게 하는 것이 나은 것도 같더군요.

특히 ‘탐색’ 거절이 된 경우에는 그냥 방치했다 다시 신청만 했을 뿐인데 승인을 받습니다. 이게 무슨 일일까요?

포기하지 않습니다.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이제부터 수익 생기게 열심히 해야 하는데 그냥 방치할 수는 없죠. 그래서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글쓰기 방식을 바꿔봅니다. 에버노트에 먼저 작성하고 그것을 복사해서 옮긴 이후에 다듬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방식을 많이 쓰더라고요?

그래서 에버노트에 글을 쓰고 복사하는 것을 연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전은 계속됩니다.

아래 표도 되는지 확인을 해 봤는데, 잘 됩니다. 앞으로 포스팅은 이렇게 관리합니다.

이것도 복사되는지
확인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