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과

우리 몸이 늙어갈수록 잘 관리해야 하는 것이 바로 관절 건강입니다. 생각하지 못하고 있겠지만 관절은 정말 중요한 부위입니다. 관절이 아프면 진짜 피곤해지거든요.

이번 글에서는 이런 관절 건강에 신경쓰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과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씁니다.

종근당 천관보

우리 몸에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관절이 있을 것입니다. 손가락만 해도 관절이 얼마나 많은지 세기도 힘들 정도죠? 크게는 손목, 발목, 팔꿈치 등등 우리 신체가 조금이라도 이동하는 부분은 다 관절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런 관절이 망가지면서 통증이 오기 시작하면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집니다. 이런 것들을 막기 위해서 관절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그때 참고하면 좋은 제품이 바로 종근당 천관보입니다. 종근당은 우리나라 굴지의 제약사이죠. 여기서 만든 것이니 그만큼 신뢰가 됩니다.

천관보는 관절과 연골에 좋은 성분이 있어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지속적으로 먹으면 관절이 부드러워지는 것이 체감이 될 정도라고 합니다. 부드러워진다는 것은 통증이 오는 성분이 감소되는 것일 수도 있는 것이죠.

천관보에 주로 들어가는 성분은 MSM(황)으로 관절연골과 인대조직의 구성물질, 그리고 근력 개선을 위한 오미자 추출물,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아연이 들어가 있습니다.

천관보를 드시면 좋은 분들은 노년기 및 갱년기 여성, 관절이나 연골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서 미리 대응을 하고 싶은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비슷한 제품으로는 호관원, 관절팔팔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약의 종류가 다양한 이유는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이런 건강 관련 식품의 특징은 온라인에서 가격을 쉽게 알아내기 어렵다는데 있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오픈 가격으로 판매하기도 하지만 천관보는 상담을 통해서 구입을 해야 합니다. 공식 판매루트로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가짜 약에 당할 일은 없다는 점이 더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략적인 가격만 공개를 해야 하는 점은 양해를 구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 1개월 치 비용은 대략 30만원 초반
  • 가끔 행사를 통해서 3+1 판매를 한다고 함 → 환산가격 대략 20만원 중반으로 내려옴
  • 3+1보다는 조금 더 많이 판매를 하는 6+2 행사도 진행

행사는 명절이나 큰 이벤트가 있는 (5월) 때 많이 하니까 적절한 구매 시기를 간보다가 상담을 진행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무런 행사가 진행되지 않으면 행사가 진행될 때 연락을 달라고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므로 지금 아래로 가셔서 구매 상담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성분

종근당 천관보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성분에 대해서 간략히 요약해 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MSM, NAG, 칼슘이 있씁니다. 칼슘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우리의 뼈에 가장 중요한 영ㅇ샹소라는 것을 잘 아시겠죠. 그럼 나머지 2개인 MSM과 NAG는 무엇일까요?

천관보 MSM

MSM은 식이유황 성분이라고 합니다. 천관보에 함유된 양은 2000mg인데 이것은 일일 섭취량 100%를 채우는 정도입니다. 천관보 하나로 식이유황 성분을 다 채울 수 있는 것이죠.

MSM은 콜라겐과 케라틴 생성에도 영향을 주는데 이는 피부 미용에 좋은 성분이기도 합니다.

천관보 NAG

천관보에 함유된 NAG는 500mg입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연골을 구성하고 잇는 성분을 합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정식 명칭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이라고 합니다.

NAG 성분은 새우나 게 같은 갑각류의 껍질에서 나오는 키틴 성분을 이용한 것이라고 합니다. 갑각류 껍질을 보시면 감이 오시죠? 이것을 우리 몸에 잘 흡수되도록 연구해서 나온 성분입니다.

종근당 천관보 주의사항

건강기능식품은 특별한 부작용은 많이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알러지 성분은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나 수유기의 여성은 전문가에게 먹어도 되는지 자문을 구하고 드셔야 합니다.

천관보에 들어간 주요 부원료는 아래와 같으니 혹시라도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복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충, 쇠무릅,칡,영지,사철,귤나무,지황뿌리,복분자,오미자,모과열매,녹용,가시오가피,천궁,황귀,참당귀 등

자세한 것은 종근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른 인기글 더 보기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과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과

어금니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대상포진 원인 및 증상